top of page

사고의 전환은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꿈의 목록을

현실로 바꾸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해요.


특히,

미핑캠퍼스의 회원이라면 

정보를 창출하는 능력은 갖추셔야 겠죠? ^^

 (함께 연습해요 ^^)

정보를 찾는 것도 어려운데,

그런 정보를 창출하는 것은 과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이것을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 내 머릿속에서 번뜩이는 정보를 찾았는데, 

세상에 나오지 않았고, 어느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다.

(자신의 능력내에서 조사한 결과) 

그것을 지금 내가 시도한다.


이것이 바로 정보를 창출 하는 능력이에요.


정보를 창출하는 능력은 

반드시 사고의 전환이 필요해요.


그렇기 위해서 

생각을 깊이 할 수 있는 깊은 사색이 필요한데


요즘 세상에는 

그런 사색을 경시하는 경향이 있어요.


모든 정보가 인터넷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러나 우리가 그토록 편하게

삶을 영위하는 것은 누군가의 사색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이랍니다.


정보를 창출하는 능력.


그것이 바로 미핑캠퍼스에서

중요시하는 개념이에요. 


버킷리스트요?

정보를 창출하는 능력만 훈련하시고

내것으로 만드신 다면 어떤 것이든 이뤄낼 수 있어요.

단, 시간의 차이는 있겠죠? ^^;;



(당장 100억벌고싶어요!! 하는 분 안계시죠..?ㅋㅋ)


- 자, 그럼 간단한 게임입니다.

(한 회원님의 L.I.P 내용이에요.) 


저는 제가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고 싶어요.

불로소득을 벌고 싶단말이예요.


물론, 가진 돈은 없어요. 


대표님 가능할까요?


- 이제 깊은 생각의 시간이 필요해요.


어떻게 하면 불로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을까요?

상상하는 것이니 부담은 버리셔도 좋아요 ^^


단, 메일(mipingcampus@naver.com)로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장 비슷한 분에게는 정답을 공유해드릴게요 :)


(참, 저 질문의 결과는..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불로소득을 만들어 내셨답니다^^)

bottom of page